국민은행 매직카대출 한도 금리

국민은행 매직카대출


이번시간에는 중고자동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매직카대출의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서 알아볼 것인데요. 자세히 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민은행에서는 중고차 뿐 아니라 신차도 인터넷으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 놓았는데요. 예전에는 차량을 구입할 때에는 거의 캐피탈로 받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으나 지금은 1금융권에서도 많은 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도나 사용기간 또한 길고 높게 설정을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중이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의 경우에 신차대출과 중고차대출이 있는데요. 중고차대출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며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어서 은행을 방문하지 않으시고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설정을 하실 수 있으며 분할상환으로 최고 1억까지 높은 한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국산차라면 거의 다 받으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에도 말씀 드렸듯이 중고차매매단지에 가시면 캐피탈을 많이 추천받는데요. 캐피탈보다는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응로 조건은 이렇습니다. 만 19세 이상으로 근로소득자인 근로자는 6개월 이상의 재직기간이 있어야 하며 사업자인경우에는 1년이상의 사업영위기간이 있어야 하고 연금소득자나 부동산소유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5톤 이하)의 차량을 구매하실 때에 받으실 수 있으며 개인택시나 캠핑카 및 카라반, 수입차도 포함된다고 하니 왠만한 개인차는 모두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고차시세 평가액의 110%와 중고차판매가격 중엥서 적은 금액으로 서울보븡보험 보증한도 내에서 최저 3백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하고요, 만25세 미만의 경우에는 차량 매매가격의 80%만 대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용방법으로는 인터넷 또는 모바일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365일 24시간 신청할 수 있으며 주말이나 공휴일은 제외되며 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대출희망일은 3영업일 이후부터 30일 이내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1년에서 10년까지 설정이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거치기간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금리로는 대출기간 5년으로 1등급의 경우에는 최저 4.32%부터 최고 5.72%로 이요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최고의 등급으로 만들어진 금리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으며 개인의 신용이나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되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우대금리로는 최고 연 1.4%우대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급여 이체, 국민카드 이용, 적립식예금, 영업점, 신용등급, 추천, 하이브리드/전기차/경차의 경우 우대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에 대해서 한도와 금리를 알아봤는데요. 보신 것 처럼 간단하게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를 다니시거나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