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카드론의 모든것

국민카드 카드론의 모든것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금융상품도 이용중이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중에 우리가 흔하게 알고 이용하시는 것이 카드론입니다.


요즘은 카드론이라고 하지 않고 장기카드대출로 이름을 바꿨는데요.


그러나 카드론이라고 하면 그냥 카드론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카드론에도 종류가 있으며 한도와 금리가 모두 다르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시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를 해봤으니 참고하셔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래쪽에는 정부상품을 이용하는 팁을 적어놨으니 꼭 아래까지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장많이 사용한다고는 못하지만 그래도 은행권에서는 국민과 신한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카드론은 어떠한 상품들이 있으며 어떻게 이용을 하는 것일까요.


일단 이용방법으로는 홈페이지, 모바일앱, ARS, 국민카드 고객센터, 자동화기기를 통해서 신청을 하고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경우 평일 09:00~18:00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동화기기는 신용카드 > 장기카드대출 > 상품 선택 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종류는 어떻게 되는지 각각의 상품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론이라고 하면 장기카드대출 대표상품으로 365일이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서류가 없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대출가능금액은 신용등급별 차등적용되며 최소 300만원~ 최대 2,5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연 6.85%~23.5%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상품인 KB국민 이지누리론의 경우에는 이지론과 같이 365일 서류없이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한도는 최소 200만원~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위의 이지론과 다른데요. 연 7.00%~ 23.5%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국민 마이비즈론의 경우에는 역시나 장기카드대출 상품으로 개인사업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보다 저렴한 할인금리와 우수가맹점이나 혜택가맹점은 추가 금리할인까지 해 드리는 상품이라고 하네요.


한도는 최소 200만원~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연 6.85%~22.9%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국민 프리미엄론의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우수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만들어졌으며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소 300만원~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금리는 최소 연 4.9%~13.9%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마지막으로 KB국민 생활든든론2의 경우 역시나 서류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3,000만원까지 신용등급별 차등적용되어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소 연 6.8%~14.45%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장기카드대출을 이용시에 누적 300만원 이상 이용시 2시간 뒤에 입금이 되며 카드인증 > 본인 휴대폰 인증 > 상담원통화(고객센터 신청시) > 2시간 뒤 입금 의 절차대로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3, 6, 12, 18, 24, 36개월로 설정할 수 있다고 하며 거치기간 6개월을 최대로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품에 따라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일시상환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금리가 그리 낮은 편은 아니니 장기로 받으실 계획에 있는 분들은 다른 상품 비교 또한 해 보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