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리볼빙 서비스

삼성카드 리볼빙 서비스


이번에는 삼성카드 리볼빙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 있을 리볼빙은 카드사용을 하다가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높은 금액의 카드값으로 이번달의 카드값을 조절하는 기능을 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만큼 나누어서 카드값을 내는 상품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아래쪽에는 정부상품을 이용하는 팁을 적어놨으니 꼭 아래까지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금액의 카드값을 못 내서 연체가 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최소한의 금액을 갚고 연체를 막는 기능으로 금액 또한 개인이 설정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금 사정에 따라 10%~100%까지 조절을 할 수 있으며 갚은 금액 외의 금액은 다음달로 이월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카드에는 다양한 대출상품들이 있으며 그 중에서 일부결제금액을 이월 약정시키는 리볼싱 서비스가 있는데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365일 24시간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회원이 아이어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인터넷이나 모바일 그리고 상담원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36개월까지 분할상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삼성카드 신용대출 - 삼성카드를 보유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억까지 방문, 보증이 없이 서류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리볼빙(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카드대금을 원하는 비율만큼 자유롭게 결재하는 상품입니다.




이번달의 결재 금액을 비율로 결정해서 결재를 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수수료는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결정이 되며 이번달에 비율을 결정해 놓으시면 다음달 도 같은 비율로 결재가 되는 것입니다.


※ 국내외의 일시불 이용금액 기준으로 시행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아무때나 상환할 수 있으며 상환 시점까지 수수료는 일단위로 산정이 됩니다.



이용/청구 기준


개인 신용카드 회원으로 가족카드를 포함해 국내외 일시불 이용건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2014년 10월 이전에 가입한 경우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이용금액을 포함한다고 합니다.


최소결제비율은 10% 이며 신용도에 따라 20% 도 설정할 수 있으며 최소결재 금액 5,0000만원 미만의 경우 5,0000원이 청구가 됩니다.


할부, 대출, 연회비, 기타 수수료, 목적성 결제금액, 위클리보너스서비스 이용회원의 일시불 이용금액 또는 법인, 체크, 선불, 올앳, 기프트카드는 상품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가입은 인터넷 또는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해지는 결제예정금액 조회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율은 연 5.8%~23.9%로 적용이 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빚 갚는 방법  (0) 2019.04.04
신용카드 연체 5일 지나면...  (0) 201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