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신용대출 정보

신한은행 모바일 신용대출 정보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품은 신한은행에서 모바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신용대출 중에서 소액상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모바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대표적인 상품이라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아래쪽에는 정부상품을 이용하는 팁을 적어놨으니 꼭 아래까지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신한은행에는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며 많은 분들이 이용중에 있는데요.


그리고 1금융권에서도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이용한 상품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드리 찾고 계시는 쏠편한 포켓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쏠편한 포켓론은 소액 새희망 홀씨라는 다른 이름을 하고 있는데요.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사용중인 내국인으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소액인 만큼 최대 5백만원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또, 모바일 앱인 신한 쏠(SOL)을 통해서 신청하시는 상품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품의 기본적인 정보라면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개인 그리고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이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년까지 분할상환으로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신용을 담보로 한 상품인만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정해진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간은 상환조건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만기일시상환의 경우에는 최대 1년까지 설정하실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에는 1~2년까지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만기일시사환은 만기시에 원금을 모두 갚아야 하는 조건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매달 원금과 이자를 나누어서 갚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본 포켓론 상품은 마이너스통장으로 사용하실 수 없으며 중도해약금이 없어서 아무 때나 원금을 갚아 이자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휴일에도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원금상환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금리로는 기본금리 1.80% 가산금리 최저 1.36% ~ 5.82% 적용이 되며 최소 3.16%부터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간단하게나마 신한은행 모바일 신용대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신한은행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상품으로 꼭 나에게 맞는 상품인지를 확인 후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업은행 신용대출 바로가기


국민은행 신용대출 바로가기


위의 두 상품도 비교해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