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대환대출 상품정보

KB저축은행 대환대출 상품정보


이번에 알아볼 상품으로는 KB저축은행 대환대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더 높은 고금리 상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많은 과다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하나로 묶거나 낮은 금리로 갈아탈 때 많이 이용하시는 상품입니다.


※ 아래쪽에는 정부상품을 이용하는 팁을 적어놨으니 꼭 아래까지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다면 상품정보를 알아보시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안내 : 고금리 대출로 사용하시는 상품들을 통합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신청대상 : 타금융기관에서 신용상품을 3개월 이상 정상 이용하고 있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 : 최저 300만원 ~ 최대 3,000만원


금리 : 최저 연 6.5% ~ 최고 연 19.4% 신용도에 따른 차등적용


기간 및 상환방법 : 최소 6개월 ~ 최대 60개월까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보증여부 : 필요 없음


인터넷대출 신청 : KB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KB착한대출로 실행가능하며 07:30 ~ 23:00 까지 주말포함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준비서류 : 주민등록등본 초본을 포함해서 근로자인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또는 재직과 소득증빙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자영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국세철 발급소득 자로가 있어야 합니다



프리랜서의 경우 재직확인서류와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사업소득원청징수 영수증을 필요로 합니다.


연금소득자의 경우 연금증서와 연금수령통장 3개월 거래 내역서를 필요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