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정보


NH저축은행 햇살론


햇살론이라고 한다면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위한 서민금융대출 상품인데요.

기본적인 조건이나 한도는 같지만 은행별로 심사기준이 조금씩은 달라서 많은 곳을 비교 하신 후에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NH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정보를 알아보실텐데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NH저축은행 햇살론은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서도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인 조건부터 대상, 금리, 보증기간, 보증료, 상환방법, 준비서류, 전화번호까지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앱인 SB톡톡으로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당일대출 및 대출금리 우대로 햇살론이나 사잇돌2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신용등급의 하락 또는 대출상품 이용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출대상자로는 근로자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저소득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경우 저신용자인 신용등급 6~10등급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햇살론 대상자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위에도 말씀 드렸듯이 각은행별로 서로 다른 자체심사기준이 있으니 NH저축은행 햇살론 이용이 어렵다고 하더라고 조건이 된다면 다른 은행에 신청을 하셔도 된다는 것입니다. 많은 곳을 알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곳을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한도는 생계자금으로는 최대 1,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대환자금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가능으로 생계 및 대환자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으로는 대출일로 부터 3개월간의 20% 이상의 고금리인 대부업, 캐피탈, 카드론 등을 이용하신 분들이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9.1% 부터 9.4% 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된다고 하고요, 보증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보증금액의 연 1%의 보증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갚을 수 있으며 준비서류로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등본, 초본, 신분증사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근로자의 경우 NH저축은행 리테일영업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위의 전화번호인 1566-9574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NH저축은행 햇살론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이처럼 상품의 내용은 같으나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 그리고 은행의 자체심사기준에 따라 차등적용되니 나에게 맞는 햇살론 상품을 잘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