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품은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사론입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소득 저신용인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이제는 온라인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상품의 종류와 함께 조건과 금리 등의 자세한 상품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보여 드릴 KB저축은행의 상품도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쉽게 신청 조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B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종류로는 생계자금, 대환자금, 긴급생계자금, 운영자금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신 후에 이용하시면 될 것 같으며 은행별로 다른 자체심사 기준이 있기에 다른 곳과도 비교를 꼭 해보신 후에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햇살론으로 인터넷을 통해서 간편한도조회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햇살론 (생계자금)



생계자금은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3개월 이상의 계속 근로중인 근로자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저소득자 이거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에 신용등급 6~10등급인 저신용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1,5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금리는 최저 연 7.77% ~ 최고 연 9.47% 로 신용등급별 차등적용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환방법으로는 3년 또는 5년으로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증료는 보증금액의 연 1.0%가 발생합니다.



햇살론 (대환자금)



햇살론 대환자금으로는 근로자 또는 자영업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모두 3개월 이상의 영업 또는 근로중인 분으로 연소득이나 신용에대한 조건은 위의 생계자금 상품과 같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금리는 근로자의 경우 최저 연 9.07% ~ 최고 연 9.47% 로 이용가능하고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의 경우 최저 연 8.09% ~ 최고 연 8.49% 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조건은 근로자의 경우 3년 또는 5년으로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의 경우 1년거치 4년 이내 원금균등분할상환 또는 5년 이내의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증료는 보증금액의 연 1.0%가 발생이 됩니다.



햇살론 (긴급생계자금)



긴급생계자금으로는 햇살론 우수거래자로 1년이상 사용하였으며 1년마다 연체일수가 10일 이내인 분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우수거래기간에 따른 차등적용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9.07% ~ 최고 연 9.47% 로 이용할 수 있으며 1년거치 4년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운영자금)



운영자금의 경우 위의 생계자금과 대상은 같으며 한도는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8.09% ~ 최고 연 8.49% 로 신청할 수 있으며 1년거치 4년이내의 원금균등분할상환 또는 5년이내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상품정보를 보셨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상품이 있고 바로 인터넷을 통해서 한도를 조회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