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자세한 정보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자세한 정보


이번에는 우리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직장인 분들이 사용중인 상품으로 내가 사용한 만큼을 이자를 낸다는 좋은 조건으로 인기가 좋은 것 같은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 아래쪽에는 정부상품을 이용하는 팁을 적어놨으니 꼭 아래까지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리은행 뿐 아니라 다른 은행에서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마이너스통장인데요. 재직증명이 가능하며 소득인증이 되는 분들로 한해서 받으실 수 있으며 주거래 은행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승인이 빠르다고 하네요.


아래에 더욱 자세한 설명을 해 드릴테니 이해하시고 사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이용을 하시기 전에 다른 상품과 비교를 하시고 계획된 상환계획도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바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을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비 직장인/공무원 모바일대출로 직장인과 공무원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상품입니다. 모바일상품으로 24시간 365일 신청할수 있다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건으로는 동일기업체에 6개월 이상의 재직을 하셔야 하며 연소득 2천만원이상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1억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정 5년은 신용대출로 신청했을 경우 마이너스통장인 경우는 1년으로 연장하시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공무원이라면 신청할 수 잇는 상품으로 최저 연 3.86%(기간 1년, 대출금액 3천만원, 1등급 기준, 우대금리 최대 0.5% 적용)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개인의 신용도나 연봉 재직업체 그리고 연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우대금리는 연 0.5%까지 가능한데요. 우리은행 급여이체 고객, 위비 모바일통장 보유 고객, 공과금이나 통신비 자동이체 고객, 위비 톡올림 수신 동의 고객에 한해서 우대적용된다고 합니다.




상환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자유롭게 상환을 하실 수 있어서 계획있게 사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로 사용하는 상품으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해야 하며 본인 휴대폰이 아닌경우 다음 단계로의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연체금이 있다거나 신용등급이 안좋고, 상품요건에 충족하지 않는다면 부결이 될 수 있으며 한도나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나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정확한 상품정보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재직중이면서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계신다면 누구라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고 계시며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어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