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신용대출 직장인스마트론

기업은행 신용대출 직장인스마트론


이번에 알아볼 상품은 기업은행에서 직장인들을 위한 신용대출로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에 1금융권에서도 모바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만큼 많은 비교와 계획성있는 상품이용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래쪽에는 정부상품을 이용하는 팁을 적어놨으니 꼭 아래까지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업은행에 급여이체중이신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보다 빠른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아래에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상품의 이름은 'i-ONE 직장인스마트론'으로 기업은행에 급여이체중인 서민이나 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간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상품으로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중 하나로 설정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인 i-ONE뱅크를 통해서 신청을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영업점 방문을 하지 않고도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6~7등급에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분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이너스통장으로도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시에는 1년으로 설정 연장하실 수 있으며 일시상환으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일반 신용대출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5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이용하실 수 있으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금액이나 금리 같은 경우는 개인의 신용도가 연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소득은 최근 1년간의 급여이체를 통해서 자동산출되며 연소득상한 대상은 최대 1억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금리로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3개월)로 되어 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대출금액 3,000만원에 대출기간을 1년으로 설정하였을 경우에 고정금리인 경우 연3.72%~9.50%로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변동금리일 경우에는연 3.61%~8.50%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신용대출의 조건을 이렇습니다. 직장에서 6개월이상의 재직기간이 있어야 하며 12대월 이상의 급여이체를 받는 분들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7등급 이내에 들어오셔야 하며 휴대폰번호를 기업은행에 등록해야 하며 은행 내부의 신용등급에 다라 대출 취급이 거절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기업은행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기존적으로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하시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재직이 6개월이상이 되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요아시면 될 것 같고요, 이러한 직장인들을 위한 신용대출은 거의 모든 금융사에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이 알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